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소설 게시판 선생님

  • 작성자 neo
  • 작성일 2016-08-10
  • 조회수 380

8월 10일이 되었는데도 소설 게시판 6월 월장원이 올라올 기미가 보이질 않는군요. 제 병이 나을 때쯤 들어가보면 6월 월장원도 발표되어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네요. 지금 김이설 선생님은 무엇을 하시느라 바쁘시겠지만 그래도 무엇을 하시느라 늦으시는지 궁금해집니다. 늘 연락하겠다는 통보만 하시지 정작 우리는 담당 선생님이 준비를 하시는지, 무엇을 하시는지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현재 글틴 어디에도 김이설 선생님의 댓글은 보이지 않고 7월은 커녕 6월도 발표되지 않고 있는데, 최소한 댓글 하나라도 달아주셔서 글틴들에게 모습을 보여주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물론 인터넷을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에 처하셨을 수도 있지만 저는 물론 다른 글틴들도 굉장히 답답합니다. 8월 10일인데 감감무소식이라니요. 소설 게시판 담당 김이설 선생님이 오신 뒤로 가장 늦습니다. 어쩌면 6월과 7월 월장원을 몰아서 발표하시려는지도 모르지만 그전에 댓글 하나라도 달아주셨으면 합니다.


그래도 8월이 끝나기 전엔 발표되겠죠?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관리자

    게시판 멘토링 관련하여 발생하는 여러 문의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하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각 게시판 멘토분께서도 지금 게시판 상황을 잘 인지하고 계시며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평가 및 월장원 선정에 힘써주시겠다고 답해주셨습니다. 지금도 시일이 많이 지나서 너무 송구스러운 부탁일 수 있으나 조금만 더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 2016-08-17 15:38:43
    관리자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