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촛농

  • 작성자 눈금실린더
  • 작성일 2023-10-29
  • 조회수 445

어제는 헤어지지 않는 연인들이 있다면 어떤 모습일지 공상하느라

 

하루를 다 보냈습니다그들은 입에서 입으로 사랑스러움을 속삭일 거에요식탁에 올려둔 케이크를 한 입 베어 물어도 좋겠죠생크림 속 바닐라 향이 잘 지워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계속 돌고 있어요입안에옆에서는 모닥불이 타오르고 있고요그것은 이내 노래로 변하겠지요형태를 갖추지 않는 것은 우리의 사랑에 대한 찬사였습니다붉은빛을 겉에 두르고 속 심지를 하얗게 태우면서타들어 가는 소리만 냈어요.

 

아마 그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했던 모양이지요박자가 빨라지는 음악을 들으면 마음이 녹아내릴지도 몰라요그들이 녹지 않는 것을 바랬기에 나는 먼저 녹기로 결심했습니다이것도 사랑일까요어딘가의 끝에는 고통스러움을 속삭거리며.

눈금실린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