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문학라디오 문장의소리 1주년 맞아 새 단장

  • 작성일 2006-06-13
  • 조회수 277

                 국내 유일 인터넷문학라디오 '문장의소리' 
              새 여행지기에 이문재 시인, 6월 12일부터 마이크
              시인이자 희곡작가인 이윤설씨, 라디오 대본 맡아


                   < 이문재시인과 초대손님인 박상순시인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

오직 문장에서만 접할 수 있는 국내 유일 인터넷문학라디오 서비스인 '문장의소리-행복한 문학여행'이 최근 역량있는 새 여행지기와 작가를 맞이하고  새로운 발걸음을 내 딛었습니다. 

 

문장의소리 새 여행지기를 맡은 이는  바로 문학동네 편집위원이자 우리 문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문재 시인. 아울러  올해 중앙 일간지 2곳 신춘문예 시 부문 당선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이윤설 시인(이윤설 시인은  2004년 동아일보 신춘문예 희곡부문 당선을 차지한 희곡작가이기도 하지요)이 새롭게 문장의소리 대본을 책임질 작가로 활동하게 됐습니다. 

 

우리 문단의 두 역량있는 작가가 힘을 보태 만들어 갈 국내 유일 인터넷 문학라디오 '문장의소리-행복한문학여행',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새단장을 했을까 궁금하신 여러분들은  주저없이 지금 당장  이곳을 클릭하시길! 

 

문장의소리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익명

    이 책을 읽으면서 글과 그림도 인상깊었지만, 향기가 나는 책장을 한장씩 넘길 수 있어서도 좋았습니다. 향을 맡고 야생화에서 다양한 향이 나는 듯함에 깜짝 놀랐습니다. 아..! 작가님께서는 마음으로 향기를 전달한 것만이 아니었습니다. 책 자체도 향기가 나는, 소중한 아불류시불류였습니다. 내가, 시가, 그리고 향기가 흐르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권유하고 싶은 책입니다.

    • 2010-07-31 23:48:54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