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제6회 우수문학도서 독서감상문 공모 수상자 발표

  • 작성일 2006-09-29
  • 조회수 412

제6회 우수문학도서 독서감상문 공모

수상자 발표


한국문학작품을 널리 읽히기 위해,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학나눔사업추진위원회가 주관한 제6회 우수문학도서 독서감상문 공모의 심사결과를 발표합니다.



대상

이소영(대구도원고2-3)―우리의 거울 핑궈리(한수영『그녀의 나무 핑궈리』)



<일반부>


최우수상 

안지나(서울 강남구)―이 세상에 당연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권성우『논쟁과 상처』)


우수상 

김혜영(서울 도봉구)―막연한 슬픔에서 무늬로의 짜깁기(오정희『내 마음의 무늬』)

김소연(인천 계양구)―김중혁이라는 나무 지도로 매만져본 한국문학이라는 해안선(김중혁『펭귄뉴스』)


장려상

한승우(경기 고양 일산구)―남들이 보지 않을 것 같은 책을 읽으면(김명화『카페 신파』)

배재형(서울 중랑구)―건조한 도시의 우울, 어느 비 오는 날-그리운 상징(조동범『심야 배스킨라빈스 살인사건』)

김세정(서울 동작구)―23살, 17살 어머니와 대화하다(이근미『17세』)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