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10월 셋째주 부터 11월 2째주까지의 초대작가 입니다. 질문을 보내주세요!

  • 작성일 2011-10-10
  • 조회수 599

 
<독자가 묻는다>!!!  10월 셋째주 부터 11월 둘째주까지의 출연작가입니다.  
                                   질문을 보내주세요!! 
 
      아래 초대 예정 작가들에게 질문을 올려주세요 ^_^ 
............................................................................................................................................
  
2011년 10월 24일 
『뱀』 윤보인 작가

  
1979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2007년 『문학사상』 신인상에 「뱀」이 당선되어 등단했다.
2011년 9월 첫소설집 <뱀>을 출간했다.

 
  
 
 2011년 10월 31일
 『봄날은 간다』 최창근 극작가

 
강원도 작은 바닷가 마을에서 태어나 고등학교를 마친 후 서울로 올라와 문학과 연극을 사랑하는 동료들과 어울려 청춘의 아름다운 한 시절을 보냈다. 2001년 우리극연구소의 새 작가, 새 무대를 통해 희곡「봄날은 간다」를 무대 위에 올리면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2002년 제38회 동아연극상 작품상을, 2008년 제16회 대산창작기금을 받았다.
공연 작품으로「봄날은 간다」, 「서산에 해 지면은 달 떠온단다」,「12월 이야기」,「3월의 길목」,「바람이 분다」가 있고, 공연 준비 중인 작품으로「입맞춤」,「가족 사진첩」,「먼 훗날 어느 별에서」등이 있다. 희곡 창작 외에 연출 작업을 겸하면서 국내외 작가들의 문학 낭독 공연과 문학 작품을 시극으로 만들어 무대 위에 올리는 일에 관여했다. 낭독 공연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극단 바이올렛 씨어터 제비꽃을 창단해 전문적인 낭독 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애쓰고 있다..
   
 
2011년 11월 07일
 『보라의 바깥』 이혜미 시인

 
1988년 경기 안양에서 태어났다.
건국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 국문과 대학원에 재학중이다.
2006년 중앙신인문학상에 당선되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2009년 서울문화재단 문예창작기금을 받았다. 시집으로 『보라의 바깥』이 있다.
   
  
  
   
2011년 11월 14일
 『내 이름은 망고』 추정경 작가

  
1978년 울산에서 태어나 부산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했다.
라디오, 교양 TV, 드라마 등의 분야에서 방송 작가로 활동해 왔다.
제4회 창비청소년문학상을 수상했다.
 
 
 
 ...........................................................................................................................................
 
작품 또는 책에 관해서든, 아니면 다른 어떤 질문이든
여러분의 참신하고 재미있는 질문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방송에 채택된 청취자 여러분께는
초대작가가 특별히 추천한 책에 사인을 동봉하여 선물로 드릴 예정이랍니다 ^_^*
 
질문은 아래 댓글로 올려주시면 되고, 올리실 땐 헷갈리지 않도록
[독자가 묻는다! 홍길동] 요렇게 작가의 이름을 적어 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참여 바랄게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