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문장의 소리 12월 초대작가에게 질문 남겨주세요

  • 작성일 2011-11-14
  • 조회수 561




 
<독자가 묻는다>!!!  11월 셋째주 부터 12월 둘째주까지의 출연작가입니다.  
                                   질문을 보내주세요!! 
 
      아래 초대 예정 작가들에게 질문을 올려주세요 ^_^ 
..............................................................................................................................
 
  2011년 11월 21일 
  『그녀가 보인다』 김선재 작가
1971년 서울 출생. 숭실대 문예창작과 박사 과정 재학 중.
2006년 《실천문학》 소설 부문에 단편 「그림자 군도」로 등단.
2007년 《현대문학》 시 부문에 시「광대곡」외 4편으로 신인 추천.
소설집『그녀가 보인다』가 있음

 
 
    
 
 
   2011년 11월 28일
   『언제나 너무 많은 비들』 이수명 시인
1965년 서울에서 출생하여 서울대 국문과를 졸업하고 중앙대 대학원 문예창작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1994년 《작가세계》로 등단하여 시집 『새로운 오독이 거리를 메웠다』, 『왜가리는 왜가리 놀이를 한다』, 『붉은 담장의 커브』, 『고양이 비디오를 보는 고양이』, 『언제나 너무 많은 비들』, 연구서 『김구용과 한국 현대시』, 시론집 『횡단』, 번역서로 『낭만주의』, 『라캉』, 『데리다』, 『조이스』 등을 펴냈다. 박인환 문학상, 현대시 작품상을 수상했다.
   
 
 
   2011년 12월 05일
   『나는 산새처럼 살고 싶다』 도연 스님
직립 보행하는 인간 역시 야생 동물이나 들풀처럼 자연에서 흔적 없이 살아야 한다는 생각을 지닌 자연주의자이자 생태주의자. 철원 DMZ(비무장지대) 포토그래퍼, 생태사진가로 널리 알려졌다.
DMZ에서 멀지 않은 지장산 골짜기 두 평짜리 컨테이너에서 지내며 이따금 이동하는 철새를 따라 천수만, 금강 하구, 순천만, 을숙도, 주남저수지, 우포늪에 출몰한다. 불가에 귀의한 후에는 모든 인연에서 자유로워지기 위해 스스로 운수납자의 길을 택했다. 출가에 출가를 더한 것이다. 지장산 골짜기에 둥지를 튼 후에는 자연 및 산새와 더불어 지내며 20그램밖에 안 되는 새들에게서 무소유와 순수함, 진정한 자유의 의미란 무엇인지를 깨치고 있다. 가벼운 날갯짓으로 가지 못하는 곳이 없고, 깃털 하나만으로 충분히 아름다운 존재인 새는 스님에게 곧 부처이며 관세음보살이다.
KBS <무한지대 큐>, SBS <생방송 투데이> <물은 생명이다>, MBC , 아리랑 TV, 불교 TV 등 다수 프로그램에서 산새와 더불어 사는 삶을 소개하고, 현재 다양한 자연과 생태 관련 간행물에 새와 사람, 산에 사는 이야기를 연재하고 있다. 저서로 선문답집 『그래, 차는 마셨는가』(2008), 『나는 산새처럼 살고 싶다』(2011) 등이 있다.
   
   
   2011년 12월 12일
    『그냥 컬링』 최상희 작가
1972년 전주에서 태어났다.
고려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잡지사 기자로 십여 년간 일했다.
『그냥, 컬링』으로 2011년 제5회 블루픽션상을 수상했다.
그 외 쓴 책으로 소설 『옥탑방 슈퍼스타』와 여행서 『제주도 비밀코스 여행』, 『강원도 비밀코스 여행』, 『사계절, 전라도』 등이 있다.
 
 
 
 
 .............................................................................................................................
 
   작품 또는 책에 관해서든, 아니면 다른 어떤 질문이든
   여러분의 참신하고 재미있는 질문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방송에 채택된 청취자 여러분께는
   초대작가가 특별히 추천한 책에 사인을 동봉하여 선물로 드릴 예정이랍니다 ^_^*
 
   질문은 아래 댓글로 올려주시면 되고, <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