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시즌2-네번째> 초대작가에게 궁금한 질문 공모 (연말까지 계속!!)

  • 작성일 2009-08-20
  • 조회수 13,987

문장 회원 및 청취자 여러분들의 뜨거운 (?) 호응에 힘입어


<속닥속닥 시즌 2-네번째> '초대작가에게 던질 공통질문 공모' ,


사상 처음으로 오는 연말까지 기간을 연장,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문장의소리 청취자와 제작스탭 및 초대작가와의 즐거운 수다이벤트 공간


<속닥속닥 시즌2> 그 네번째 코너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번 코너는 문장의 소리 초대작가들에게 공통적으로 던질 질문 공개모집 하기


 


내용은


 


"만약 청취자 여러분들이  문장의소리 방송 디제이고 연출자라면


방송에 초대받는 작가분들에게 어떤 질문을


공통적으로 던지고 싶습니까?"


 


라는 것.


 


내용 및 형식은 자유이구요.


 


 


-반드시 문학적인 질문일 필요는 없구요.


 


(예-최근에 가장 재밌게 본 영화? 외출해서맛있게 먹은 음식은?)


 


 


-주관식 질문말고 객관식 혹은 단답식, ox 형 질문도 가능하답니다. 


 


(예-자기 스스로 정말 글 잘쓴다 감탄한적이 있다? ㅇ x 로 답변해주세요.)


 


 


여러 질문 한꺼번에 올려주셔도 되구요.


 


 


기발하고 유쾌한  질문, 게다가 신선하고 날카로운 질문이면 대환영!!^^


 


 


단  특정작가를 염두에 둔 질문은 사양합니다.


모든 초대작가들에게 공통적으로 던질 수 있는 질문어야 합니다!!. 


 


 


답변 주신 분중 몇분을 선정,


 


방송에 매회 소개하고


 


문화선물도 (무려 4GB 유에스비!!) 챙겨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 실제 초대작가 질문지 작성에도 적극 참고하도록 할게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36건

  • 익명

    1. 이제는 털어 놓고 싶은 나의 비밀 하나! 이제는 말하고 싶다! (누군가 에게, 어떤 것에) 이제는 물어보고 싶다! 이제는 알고싶다! 2. 일 년의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았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은? 3. 나는 이성을 차 버린 경험보다 차인 경험이 더 많다. ( O, X ) 4. 나 만의 징크스가 있다. 있다면 무었? 5. 글이 잘 써지지 않을 때 해결하는 방법은? 6. 잠은 몇시에 자는 편인가요? 보통 하루 일과는?

    • 2009-09-03 05:18:32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문장 사이트에 접속하는 사람이라면 필시 작가를 희망하고 있다거나, 그게 아니라해도 적어도 고급독자(?)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또한 소설을 쓰고 있지만 아직 데뷔를 하지는 못한 청취자고요. 그리하여 제가 드리고 싶은 질문은, 습작기에 합평반에 들었는가? 합평을 받는 모임을 가졌다면 그곳은 어디였는가? 과연, 도움은 되었는가? 혹은 장, 단점은 무엇이었다고 생각하는가? 작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권해주고 싶은가? 등등 연줄 없이 혼자 글쓰기에 몰두해 있는 예비작가들에게 합평에 관련해 해주고 싶은 조언은? 만약 어떤 모임에서도 합평을 받지 않았다면 탈고하기까지 혼자 글을 완성하기까지의 고투를 들려 달라. 그와 더불어서 끝까지 문학을 놓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이었는가? 필시 등단하기까지 힘든 고비들이 많이 있었으리라 짐작하고....

    • 2009-09-07 11:15:33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1, 무엇이 당신을 문학 안으로 이끌었다고 생각하는가? 2, 좋은 작품을 쓰기 위해서 어떠한 조건들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가? 일테면 다른 분야의 학문, 건강, 여행, 작업실, 훌륭한 인품, 다양한 경험, 경제력, 안정적인 무엇...등등

    • 2009-09-07 11:26:03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1. 작가는 돈과는 먼 일이라고 흔히들 알고 있습니다. 그럼 작가님은 작가일을 하시면서 돈을 어디에서 충당하고 벌고 계신가요? 2. 미래 작가를 꿈꾸는 작가지망생들에게 작가가 될 수 있는 희망 메세지를 전해주세요. 3. 작가가 된다는 말에 주위에 반응은 어떠했으며, 어떻게 시련을 극복해 나갔는지 궁금하네요. 4. 글을 잘 쓸 수 있는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5. 순수와 대중 문학의 차이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그리고 자신은 어떠한 문학을 하고 싶은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6. 앞으로 작가의 꿈을 언제까지 펼쳐 나가고 싶으신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7. 한국 문학계가 앞으로 나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자신의 생각과 그리고 문학과의 친근함을 위해서 문학인이 앞으로 나가야 할 일에 대해서 무엇이 있을까 토론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 2009-09-07 18:12:20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독서를 많이 함에도 불구하고 글쓰기(작문?)가 서투른 이들을 위해 작가님들의 다양한 조언을...........

    • 2009-09-07 18:18:14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