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필독) 소설 추천의 글 + 작가님께 질문 있어요!

  • 작성일 2023-09-07
  • 조회수 1,410

안녕하세요!오케이


리딩클럽에서 함께 읽을 소설은 <감정의 물성>입니다.

다들 아시죠?

아마 바쁘셔서 읽지 못한 분이 있으실 텐데요, 

분량이 길지 않고 내용이 흥미로워 쉽게 읽으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 <감정의 물성>을 읽고 함께 이야기하고 싶은 부분, 감상 등등은 공유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제 리딩클럽의 하이라이트!

추천의 글을 남기는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김초엽 작가님의 작품과 추천의 글이 함께 실려 멋진 작품집으로 탄생합니다.

훗날 청소년기를 돌아보면 좋은 추억이 되겠죠?

또, 북토큰 행사에서 작가님께 질문하고 싶은 것 하나씩 남겨주세요.


추천의 글, 질문 모두 9월 10일 일요일 자정까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꼭!



1) 추천의 글 남겨요! 강추하는 이유!!!최고최고최고


추천의 글은 편하게 써주세요. 솔직하게 느낌 그대로! 

분량은 댓글 기준 3줄에서 최대 5줄까지 써주세요! 

추천자 이름은 본명, 닉네임 중 선택해서 적어주세요!


2) 작가님, 궁금해요! (손 번쩍) 파안


작품을 읽으면서 작가님께 여쭤보고 싶은 질문들이 많았죠?

어떻게 해서 작가가 되었을까, 소재 선택 방법, 구상하는 것, 왜 하필 부정적인 감정에 집중했을까? 등등

북토크에서 작가님께 직접 여쭤보고, 그 답은  게시판에 공유하겠습니다.


꼭 하나씩 남겨주세요! 기다릴게요.


바쁘시겠지만 이번 주말은 <감정의 물성>과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9건

  • 아가씨

    댓글이 삭제 되었습니다.

    • 2023-09-08 22:55:25
    아가씨
    0 / 1500
    • 0 / 1500